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 한산 시청 후기 I 용산 아이파크몰 CGV 4DX

반응형

영화 한산을 보고 왔다. 원래 탑건을 보려다가 4DX 한번 느껴보려고 한산으로 바꿨다. (탑건을 4DX로 봐야했는데 못봐서 아쉽다.)

CGV 용산점은 그냥 보기에는 별것 없이 여느 CGV와 비슷하다. 대신 특별관들이 더 많다는 것이 특징인데 그 중 4DX 관이 유명하다. 나 역시 4DX가 엄청 나다길래 궁금해서 굳이 멀리까지 왔다.

 

4DX로 영화보니 한산에서 배가 출항할 때 파도에 따라 의자가 흔들리고 영화에서 포탄을 쏘면 바람이랑 물이 같이 나오고 꽤 실감이 났다. 집 주변에 롯데시네마가 있어서 영화보러 롯데시네마로 주로 가는데 롯데시네마의 4D랑은 차원이 달랐다. 나름 놀이기구 타는것 같고 좋았다.

근데 영화 자체에 후기를 남겨보자면 그냥 그랬다. 나쁘다는 것은 아니고 영상미나 CG, 배우들의 연기력 모두 좋았으나 아무래도 결말을 알고 있다보니 위험한 장면에서도 어차피 주인공이 이길텐데 하면서 쉽게 몰입이 되지 않는다. 가족들한테도 물어보니 '나쁘지 않았다'라는 평을 남겼다.

 

참고로 주차는 CGV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아이파크몰 내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 최대 5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주차 자리는 평일 오전 기준 여유가 많았으며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서 좋았다.

참고로 BMW 차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침을 줄줄 흘리며 구경할 수도 있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I 팔당-능내역-양수철교-두물머리

날도 덥고 해서 간만에 어머니와 마침 부모님 집에 와있던 누나를 데리고 드라이브를 갔다. 나는 차가 없는 뚜벅이라 쏘카를 빌렸는데 처음에 전기차인 볼트 EV를 빌렸는데 차에 문제가 있어 중

rainbow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