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06-14 가평 드라이브 I 문교 오리랜드

반응형

날이 더워져 가평에 드라이브를 왔다. 원래 춘천까지 가려다가 너무 길어질것 같아 가평으로 목적지를 바꿨다. 가다보니 점심 때가 되어 밥을 먹어야 하는데 원래 춘천에 가서 닭갈비를 먹고자 했으나 가평으로 목적지가 바뀌어 가평의 맛집을 찾다 주변에 평이 좋은 오리고기 집이 있어서 가봤다. 이름은 '문교오리랜드'라는 곳이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는데 사람이 많아서 가게 내부를 촬영하기가 좀 그랬다. 아마 이 동네분들 같은데 원래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곳이 찐맛집인것을 알기에 기대감이 부풀었다. 가게 내부 사진은 없지만 내부는 꽤 넓고 쾌적한 편 

오리고기 반반을 시켰는데 말그대로 양념 반 일반 반이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일반 오리고기는 그냥 그랬다. 고기가 맛없다는 것이 아니고 자극적인것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심심했다.

오히려 주연보다 조연이 독보였는데 반찬들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특히 된장이 옛날 된장 스타일이라 고추 찍어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다.

계란찜도 심심하지 하고 짭짭한게 내 스타일이다.

 

 

그 다음으로 양념을 구워먹었는데 양념은 내 입맛에도 맛있었다. 만약 다음에 갈 일이 생긴다면 반반이 아닌 양념만 시켜먹을 듯 하다. 주관적으로 평가해보자면 굳이 멀리서 찾아갈 이유는 없고 가평이나 근처 가면 들릴 정도...

 

참고로 진입할 때 위와 같이 진입해야하는데 오른쪽은 주차장이 아닌 남의 땅이다. 나는 이곳의 주차장인줄 알고 세웠다가 뒤늦게 차를 빼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