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필드 고양 - 비 오는 장마철 강아지 산책 시키기

반응형

요즘 비가 계속 와서 강아지 산책을 못 시키고 있다. 우비라도 입혀서 산책시키고 싶은데 얘가 얼굴에 뭐 닿는걸 굉장히 싫어해서 우비 모자를 씌울 수가 없다. 그래서 선택한것이 바로 스타필드 고양점

 

보통 산책 나가면 신나서 이리 뛰고 저리 뛰고하는데 이곳은 사람도 많고 복잡해서 그런지 뭔가 긴장한것 같고 얌전하다.

잠깐 위치를 보려고 한눈 판사이 마킹을 한 우리 개새키.....바로 닦아주었다. 그나마 다행인것이 이 녀석 소변은 집에서도 싸지만 대변은 야외에서만 싸는데 이곳은 실내로 인식했는지 대변은 싸지 않았다.

 

다니다보면 다른 개들도 많고 다른 개들이 마킹한 흔적들이 많이 보인다. (기둥이나 가구 모서리만 녹이 슬었다거나 물들어 있거나 등등) 스타필드 고양 와서 다른 개들과 SNS 실컷 시켜주었다.

잠깐 강아지 용품점에도 들렸는데 다른 강아지들과 난리를 쳐서 안았다.

사주고 싶은건 많았지만 지갑은 얇았다...

이건 내가 사고 싶었던것들!

강아지 갈비뼈 촉감을 비교해서 비만도를 확인 가능한것이 있어서 비교해봤는데 다행히 우리집 애는 보통이었다.

그나저나 개빗이나 용품....한번씩 사람들이 써봐서 그런지 더럽다... 맨 앞에 진열된 것은 거르는게 좋을 듯 하다.

그렇게 산책도 시키고 여기저기 매장도 들러보는데

모든 매장에 강아지가 입장 가능한것은 아니고 이런식으로 출입이 제한되거나 유모차 or 캐리어에 넣어야지만 입장 가능한 곳도 있었다.

근데 스타필드 고양점 내 일렉트로마트는 분명 강아지 출입가능이라 써있는데 일렉트로마트 내 브랜드 매장에 따라 (삼성, LG, 애플, 소니 등등) 가능한 곳과 아닌곳이 또 나뉘여져 있어서 그냥 안고다녔다.

참고로 물품보관함이 있어서 짐이 많다면 보관함을 이용하는것이 좋다. 하여튼 장마철 중 오랜만에 우리 집 개 산책도 시키고 구경도 하고 밥도 먹고 좋은 시간이였다.


 

말티즈+포메=말티폼 믹스견 성격 I 우리 강아지 보고가세요

부모님이 6월 한달 일이 바빠 개를 돌볼 수가 없어서 부모님의 개를 한달정도 맡게 되었다. 현재 (2022년 06월 기준) 4개월 된 애인데 2개월 때 부모님이 데려왔고 다행히 평소 부모님 집에 자주 왔

rainbowblog.tistory.com

 

반응형